EDGE FILATES PROGRAM

프로그램

프로그램 안내

필라테스는 몸의 유연성을 길러주는 요가와 근육의 힘을 키우는
웨이트 트레이닝의 장점만을 모아놓은 운동입니다.

- 01

1대1 또는 2대1로 정도의 개인 수업이 진행되며,
각 개인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반복된 운동과 연속 동작을
통해 근육을 운동시키며 통증 없이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운동으로
몸에 통증이 있거나 척추 및 근골격계질환 또는 근력이 약하거나 몸에
불균형이 있는 경우 자세 교정과 구체적인 근력 강화로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몸의 긴장을 풀어준다. 이를 통해 상해를 방지하고 재활에도
효과가 있는 수업입니다.

- 02

6~8인이하로 리포머, 스프링보드, 보수등 각종 소도구를 이용하여
수업이 진행되며 개인별로 강도에 맞게 기구를 조절하여 이용하는
방식으로 여럿이서 즐겁게 즐기실수 있으며, 초보 분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수업입니다. 각종 다이어트, 체질개선, 자세교정, 근력강화,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는 과정을 통해 긴장 해소와 스트레스 감소
등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 03

산전산후 필라테스 – 임신과 출산후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각 개인별 개월수에 맞추어 하는 운동 프로그램으로 산모들의 건강한 출산을 돕고 출산후 빠른 회복을 돕게 하는 필라테스입니다.

키즈 필라테스 – 자라나는 아이들의 건강과 바른 자세를 교정하며 또한 성장판 자극으로 균형잡힌 성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실버 필라테스 – 노령층에 맞는 맞춤운동 프로그램으로 갈수록 줄어드실 수 있는 근력향상과 관절 유연성을 유지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